2011. 7. 29. 01:30 맥벤더





머리 잘랐네 에릭
헤어변신 했다길래 변했으면 얼마나 변해쓰까 
염색이라도 하셨남? 아... 난 귀족 돋는 블론드가 좋은데
막 이러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뙇! 
우왕
시원하게 자르셨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들의 반응은 
그뤠 그래도 섹시햄 아니 오히려 머리카락을 없앰으로써 섹시 지수가 증폭했다는 의견 속출. (얼굴 때문에 연기실력이 가려진다= 이제는 머리카락 때문에 원래의 섹시함이 가려지고 있었다는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뤠염 머리카락으로 지지고 볶아도 당신은 섹쉬한 마이클 패스벤더니꽈 내 에릭이니까~♬ 너는 내 남좌~ .........아니 넌 촬쓰의 남자이니까~ ♪ 너는 남의 남자니까~ ♬ 

(결론은 남의 떡이 더 커보인다.)



 


저만의 생각이지만 
지금 선글라스를 쓰고 있어서 그런지 약간 히스레져 삘.(아..갑자기 침통...에이...브로큰백 마운틴이나 재탕 뛸까ㅜㅜ.......) 아무튼 멋지네요. 왠지 치명적인 비밀을 지니고 있는 명문가의 외동아들, 찰스 (가문의 저주일 가능성이 노픔. 페넬로피처럼 20년 넘는 세월 저택에 갇혀 살아야했던) 를 과묵하게 지키는 보디가드 같기도 하고. 

본 시리즈 처럼 몸 쓰는데 머리 쓰는데 다 재주있는 만능 재주꾼 CIA 요원 같기도 하고. 암튼 결론은 머리스타일, 선글라스, 양복, 미소 4박자가 골고로 잘 어울려져서 좋다구영 하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마이클 겨드랑이에 끼이고 싶다구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클이 닿은 어깨까지 부럽다니..OTL....
암튼...뉴 헤어컷 섹시마초 스타일임
저는 곱슬곱슬 구부렁구부렁 반짝반짝 금발을 손으로 넘기면 촤라라 넘어가는 그런 걸 좋아하지만 (뭔가 구체적이고 상세....) 이 스타일도 좋네염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촬쓰...... 
엑퍼클2에서 머리 밀면 안돼염 마이클이 밀었다고 와 좋아라 내 님이 밀었으니 나도 밀어야지, 아니 질 수 엄쓰니꽈아예 싹 다 밀어야쥐! 와! ...... 이럼 큰일나염  

 








제가 요즘 무지 홀릭하고 있는 젬스 머리 스타일. 
알고보면 로비st. (....역시 로비...로비의 영향력은 벗어날 수 없는 것인가..orz...) 



 
posted by Bo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