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7. 22. 16:55 잡담



우와
우와

배송! 배송이! 오늘 아저씨가 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보다 너무 빨리 도착해서 놀람*_* 
빠른 배송을 위해서 따로 보내준다고 할 때는 에이..기쁨이 반으로 줄잖아! 이랬는데
*사랑해요 아마존, 함께해요 아마존*

처음엔 어..내가 뭘 주문했지? 반품할 게 있었나? 하면서 받았더니 뙇! 어잌! DVD가 뙇! 
아..차마 비닐도 떼지 못하고 구경만 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ㅇ오호호호홍홍홍 








주말에는 이걸 보며 젬스를 찬양해야게꾼요.
어톤먼트 사운드 트랙ㅜㅜㅜ허허허헝헝헝


갑자기 엑퍼클 디브이디에 대한 욕구가 무럭무럭 솟아납니다 허허헝
...같이 주문할 걸 ㅜㅜㅜㅜㅜㅣ이러곸 있습니다ㅋㅋㅋㅋ(예약은 언제부터?ㅋㅋㅋ)
한국에서 발매되는 건...표지가 다를련가..(머엉..)
블루레이에 들어가는 보너스가 무지 많던데....털썩.....
  





+
(너무 예뻐서 현기증 나는) 어톤먼트 사운드 트랙 이모저모
아쉬운 점은 (철모 벗은) 로비 정면클로즈샷이 없다는 거....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이렇습니다;  (10) 2011.08.05
posted by BoNee